본문 바로가기
WWE로 영어공부/프로레슬링기본정보

2025 로얄럼블 이후, 드류 맥킨타이어의 분노 폭발! 그리고 LA 나이트의 도발!

by W.C. 2025. 2. 9.

2025년 WWE 로얄럼블(Royal Rumble) 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인디애나폴리스 루카스 오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이번 이벤트에서는 ‘메인이벤트’ 제이 우소(Jey Uso)가 우승을 차지하며 레슬매니아 메인이벤트의 주인공이 되는 영광을 안았죠. 하지만, 29명의 슈퍼스타들은 허탈하게 링을 떠나야만 했습니다.

그런데! 단 한 명, 그냥 떠나지 않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드류 맥킨타이어(Drew McIntyre)! 그는 빈손이 아니라, 분노를 가득 안고 경기장을 빠져나갔다고 합니다.


드류 맥킨타이어, 로얄럼블 후 ‘폭발’하다!

보고에 따르면, 드류 맥킨타이어는 자신의 탈락 방식에 극도로 불만을 품고, 백스테이지에서 ‘폭발’했다고 합니다. 그는 소리를 지르고 욕설을 퍼부으며 경기장을 떠났고, 특히 특정 슈퍼스타가 ‘자기 기술을 꼭 넣어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중요한 순간이 망가졌다고 분노했다고 하네요.

WWE 팬들이 경기 영상을 다시 확인한 결과, 드류가 탈락하는 순간 LA 나이트(LA Knight)로건 폴(Logan Paul) 이 싸우고 있었고, 이로 인해 맥킨타이어의 탈락이 별 의미 없이 흘러간 듯 보였습니다. 원래는 엄청난 임팩트가 있는 탈락이 연출되었어야 했지만, 다른 선수들의 움직임 때문에 그 순간이 묻혀버린 것이죠.

이 때문에 드류 맥킨타이어는 분노하며 경기장을 떠난 것으로 보입니다.


LA 나이트, 드류 맥킨타이어를 공개적으로 조롱하다!

 

 

 

그 후, 2월 7일 WWE 스맥다운(SmackDown) 에서 드류 맥킨타이어, LA 나이트, 지미 우소(Jimmy Uso)는 일리미네이션 체임버(Elimination Chamber) 참가권을 놓고 트리플 스렛 매치를 가졌습니다. 그런데 경기 전, LA 나이트가 드류를 향해 강렬한 도발을 날렸습니다.

"아, 맞다! 나도 내 기술을 넣어야 했지!"
– LA 나이트, 드류 맥킨타이어를 향한 공개 저격

이 발언은 명백하게 로얄럼블에서의 사건을 비꼰 것이었습니다. 맥킨타이어가 ‘누군가 기술을 넣으려다 내 탈락이 망쳐졌다’고 화를 낸 걸 정확히 집어 조롱한 것이죠. WWE 팬들은 이 장면을 보고 폭소를 터뜨렸고, LA 나이트 특유의 도발적인 매력이 제대로 터진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최후의 승자는 드류 맥킨타이어!

하지만 드류 맥킨타이어는 말이 아닌 실력으로 반격을 했습니다.

트리플 스렛 매치에서 치열한 공방이 펼쳐졌고,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맥킨타이어가 독일식 슈플렉스를 날리면서 LA 나이트와 지미 우소를 동시에 쓰러뜨린 장면이었습니다. 경기 내내 LA 나이트가 기회를 잡는 듯했지만, 맥킨타이어는 마지막 순간 강력한 ‘클레이모어 킥(Claymore Kick)’ 을 LA 나이트의 뒤통수에 꽂으며 승리를 거머쥐었습니다.

이제 드류 맥킨타이어는 CM 펑크(CM Punk), 존 시나(John Cena) 와 함께 3월 1일 토론토에서 열리는 WWE 일리미네이션 체임버 경기 참가를 확정 지었습니다.


앞으로의 전개는?

🔥 드류 맥킨타이어는 레슬매니아를 향한 길을 열었고, 그 과정에서 LA 나이트와의 갈등이 더욱 깊어지고 있습니다.
🔥 CM 펑크, 존 시나, 그리고 드류 맥킨타이어까지… WWE 일리미네이션 체임버는 더욱 치열한 전장이 될 것입니다!
🔥 LA 나이트 vs 드류 맥킨타이어, 이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 여러분은 이번 사건을 어떻게 보시나요?
로얄럼블에서의 맥킨타이어 탈락, 그리고 LA 나이트의 도발…
이제 남은 것은 레슬매니아로 가는 길! 당신의 예상은? 👇 댓글로 남겨주세요!